유량조절 타입 [ES] 그라니트 자카: "많은 사람들이 제 레드카드에 대해 논쟁하지만 저는 계속 제 성격을 보여줄겁니다."
페이지 정보
작성자김제수 댓글 0건 조회 515회 작성일 21-01-03 02:47본문
아스날의 미드필더 그라니트 자카는 첼시와의 경기에서 골을 넣음으로써 번리를 상대로 한 레드 카드로부터 다시 튀어 오르면서 그의 비평가들을 침묵시킬 수 있어서 행복했다.
자카는 아스날이 11월 1일 이후 처음으로 프리미어 리그 콘텐츠이용료현금 소액현금화 콘텐츠이용료 정보이용료 휴대폰결제 핸드폰결제 구글정보이용료현금 아이폰 확정짓기 위해 박싱데이에서 첼시를 3-1로 이긴 경기에서 프리킥을 골인시켰다.
이 골은 세 경기 출전 금지에서 돌아온 이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자카에게 적시에 터진 골이었다.
자카는 애슐리 웨스트우드의 목을 움켜쥔 후 퇴장당했다.
그의 선수 생활에서 처음은 아니지만, 자카는 그의 행동으로 비난을 받았지만 그는 첼시를 상대로 훌륭하게 대응했다.
"레드 카드 이후에 많은 비판들이 있었습니다."라고 그가 말했습니다. "많은 사람들이 제 레드카드에 대해 다시 말하기 시작했습니다... 몇 번이고 되풀이해서. 항상 제 성격을 보여드리겠습니다."
"저는 제 레드카드에 매우 실망했고 제가 한 일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. 하지만 저는 더 행복합니다. 저는 오늘 팀을 도왔고 돌아왔습니다."
"지난 몇 주 동안 일부 하락했다가 승점 3점을 돌려받았습니다."
"우리는 그것이 매우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, 저는 우리가 오늘 팀처럼 함께 잘 해냈고 지금 이 순간에는 우리가 콘텐츠이용료현금 소액현금화 콘텐츠이용료 정보이용료 휴대폰결제 핸드폰결제 구글정보이용료현금 아이폰 해야만 더 많은 승점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"